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독일(Germany)

[독일(Germany)]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에서 렌트카 빌리기(1)

by WaterCastle 2024. 4. 15.
반응형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생각보다 빠르게 입국심사를 통과하였다. 여러나라들을 다녀보아도 확실히 한국여권의 파워는 대단한것 같다. 입국심사를 마친 후 통로를 따라서 주욱 오면 캐러어를 찾는 곳으로 오게된다. 이시간대에 우리만 도착을 해서 그런지 비행기가 풀 부킹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짐이 빠르게 나왔다.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 수하물 찾는 곳

 

 공항에서 수하물을 찾은다음 렌트카 사무실로 이동 하였다. 우리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을 하였기 때문에 1터미널에서 랜딩을 하여 이동을 따로 할 필요는 없었지만 혹시나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여 2터미널에 랜딩을 하였다면 프랑크프루트 국제공항 내에 있는 스카이라인을 타고 터미널을 이동해야 하니 참고하자.

 

 프랑크프루트 국제공항 내에는 여러 렌트카 회사들이 입점해 있는데 그 회사들이 모두다 렌트카존에 몰려서 위치하고 있다. 찾아가는 방법은 공항 내부의 안내판에 렌트카라고 친절하게 적혀있으니 그 표시를 잘 따라서 움직이면 된다. 

 

수하물을 찾고 이동중

 

렌트카 회가로 이동중(우측상단에 보면  Car rental이라고 적혀있다.)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표지판에 있는 Car erntal표지판을 끝까지 따라가면 지하의 식당가(상점가)가 나타난다. 여기서 조금더 앞으로 가면 자동차 렌트회사들이 몰려있는 렌트카 존에 도착하게된다. 

 

렌트카 회사드링 몰려있는 곳을 가기 전에 있는 식당가

 

렌트카 회사들이 모여있는 장소

 

 이렇게 표지판을 따라서 가다보면 렌트카 회사들이 모여있는 장소가 나타난다.(유로카, 에이비스, 허츠 등등) 이곳에서 조금더 안으로 들어가면 우리가 렌트한 허츠가 있다. 

 

렌트카 회사들(좌측부터 허츠, 에이비스)

 

 여기 렌트카 회사들이 모인 곳에 도착을 하게 되면 자신이 예약한 렌트카 회사를 가서 절차를 거쳐서 차량을 받으면 된다.

 

 * 번외로 만약에 자기가 렌트카를 이용하지 않고 열차를 타고 프랑크푸르트 중앙역까지 간다면 표지판에 있는 Train Station을 따라서 이동을 하면 티켓을 살 수 있는 자판기를 발견하게 된다.

 

프랑크프루트 기차표 자판

 

 이곳에서 사용언어를 영어로 바꾸고 나서 기차표를 구매하면된다. 중앙역까지 나가는 표와 시내까지 가는 표 가격이 다르니 잘 알아보고 구매를 하도록 하자.

반응형